HOME >NEWS >"에이치닥, 퍼블릭·프라이빗 합쳐 산업별 맞춤형서비스 구축"

"에이치닥, 퍼블릭·프라이빗 합쳐 산업별 맞춤형서비스 구축"

2024-11-25 05:28:14

문재인 정부가 청년들의 목돈 마련을 위해 조성한 ‘청년희망적금의 중도 해지자가 90만 명에 육박했다.

상업주의 알고리즘에 판단력을 맡긴 채 듣고 싶은 것만 듣고 말하고 싶은 것만 말하는 이들 역시 문제 아닐까.옳은 건 뭐고 틀린 건 뭘까.

대부분의 주류 정치인은 귀는 막고 입만 열고 있다.‘김치 싸대기 막장도 없었지만 수작이었던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대사.가수 조니 미첼의 ‘양측 모두에서(Both Sides Now)를 들어본다.

전수진 투데이피플팀장.(중략) 내가 옳은 방향으로 살고 있다고 자부해도 한 가지는 기억하자.

삶을 한 번 돌아봤으면 하는 마음이다.

토박이 할머니 사장님께서 운영하시는 ‘사넬은 단순 미용실이 아니다.(『한국민족대백과사전』 참조) 트로트 음악은 한때 특정 계층과 일정 세대만의 전유물로 인식됐다.

하지만 이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여야 한다.그들을 향한 대중의 폭발적 관심은 음악시장 판도를 빠르게 바꿔나가며 어느덧 대한민국의 문화 흐름을 주도하고 있다.

2023년 새해를 맞아 지난 3년 코로나로 위축됐던 공연예술계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대다수 방송사에서 시청률을 담보로 한 광고수익은 곧 프로그램의 존폐와 직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