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미 4월 건설지출 전월比 0.1%↓…감소세 이어가

미 4월 건설지출 전월比 0.1%↓…감소세 이어가

2024-11-25 05:53:36

하지만 그의 언어와 시선은 비관적이지 않고 낙관적이었다.

예수가 살던 시대 역시 식민세력과 지배자들의 수탈이 만연한 때였기에 예수는 백성들이 당하는 고통을 온몸으로 함께 겪어야 했다.이런 이야기를 들으면 웃음부터 팡 터뜨리는 것이 정상.

미 4월 건설지출 전월比 0.1%↓…감소세 이어가

이런 측면에서 유머와 해학의 언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했던 예수의 면모는 그가 마성의 힘인 ‘중력의 영(니체)에 사로잡히지 않고 자유로웠기 때문에 가능했을 것이다.우리가 예수를 여전히 스승의 한 분으로 여긴다면 해학의 은총과 지혜를 달라고 간구해야 하리.그들과 하느님 나라를 두고 으밀아밀 깊은 소통을 할 수도 없었을 것이다.

미 4월 건설지출 전월比 0.1%↓…감소세 이어가

처음 이 이야기를 접한 나도 그랬으니까.적어도 이 민담 속에 나오는 예수의 언설에는 유쾌한 웃음을 자아내는 해학이 깃들어 있지 않은가.

미 4월 건설지출 전월比 0.1%↓…감소세 이어가

한 번은 부자 청년이 예수를 찾아와 영생을 구했으나 네 소유를 팔아 가난한 자들에게 주고 나를 따르라는 가르침을 받들지 못하고 돌아가자.

우리가 유머와 해학의 감각을 지니려면 우리의 존재 자체가 공기처럼 가볍고 자유로워야 한다.햇반은 이재현 CJ그룹 회장이 ‘세상에 하나뿐인 제품을 만들겠다는 뜻의 경영철학 ‘온리원(OnlyOne) 정신과도 맞물린다.

미국프로골프(PGA)투어 ‘더 CJ컵 주관.햇반과 비비고 만두 등 ‘K푸드의 세계화 성공 사례가 미국 하버드대 경영대학원의 강의 교재로 쓰이게 됐다.

2013년 처음 선보인 비비고 만두.글의 제목은 ‘CJ제일제당 글로벌 식품 리더십을 향한 여정(CJ Foods: The Path to Global Food Leadership)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