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쏙 빠진 블록체인 발전전략
11월대비 12월 아파트분양전망지수는 전국 평균 8
미국 지질조사국(USGS)에서 천연수소 프로젝트를 이끄는 제프리 엘리스 박사가 17일 미국과학진흥협회 연례회의에서 미발표 연구결과를 미리 공개했는데요.-하지만 정말 경제성과 안전성이 보장될 수 있을까요.
수소 골드러시가 시작됐다땅속에서 수소가 관찰된 건 꽤 오래전부터입니다.어쩌면 천연수소도 마찬가지 아닐까요.거대할 수도 있고 파산할 수도 있지만.
더 새롭고 깨끗하고 적합한 에너지원이 나타나기만 한다면 얼마든지 한순간에 대체될 수 있는 거죠.2007년 보수 색채의 미국 잡지 ‘뉴 아틀란티스는 ‘수소 사기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이렇게 지적했죠.
미국 스타트업 콜로마(Koloma)는 무려 2억4500만 달러를 유치했습니다.
아직은 상상력으로 많은 부분을 채워야하는 단계입니다.AI 열풍 타고 7개월만에 가격 4배↑기기에 홍채 인증하면 年76개 받아홍채 팔아 돈 벌자 대기자 몰려가치 과대 평가-개인정보 침해 우려 한 여성이 27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한 공유 오피스에 설치된 홍채 인식 기기 ‘오브(Orb)에 장착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나머지는 정부가 부담했다며 많은 해외 바이어들에게 일본을 알릴 기회가 생겨서 좋다고 말했다.싱가포르=변종국·산업1부 20일(현지 시간)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에서 열린 ‘싱가포르 에어쇼 2024 현장.
국방기술진흥연구소가 발표한 2021년 국방과학기술 순위에서 한국은 9위.‘일본 방위성 간판을 내건 대형 전시장은 각국에서 온 관계자들로 북적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