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도 4억 대출 나온다…주담대 받는 '신용카드 비밀'
신동호 대표는 대기업이 정제 기술을 더 발전시킨다면 플라스틱 선별이나 1차 열분해유를 생산하는 중소기업 역시 이익을 더 보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미국 우주 분야 ‘글로벌 전략은 백악관과 의회에서 수립.그는 절규하는 딸을 뒤로한 채 기약 없는 시공 여행을 떠난다.
마침 강풍에 날아온 철심이 그의 배에 박혔고 우주복에 달린 생명유지 장치가 꺼진 것을 확인한 동료들은 화성을 떠난다.지난해 정부는 2032년 무인 달착륙에 이어 광복 100주년(2045년)에 화성에 태극기를 꽂겠다고 발표했다.국제우주정거장 탑승권 못 따 2000년대 초반.
우리 한국인에게는 두 영화가 똑같이 까마득한 미래였는데.왜 화성에 가려 하는가? 문홍규한국천문연구원·우주탐사그룹장.
2023년 현재 한국 국내총생산(GDP) 대비 우주 분야의 정부 연구개발 예산 비중은 세계 12위.
이러한 일은 정치와 교육에 뿌리를 둔다.관용의 싹을 자르는 치명적 과오가 되기에 그렇다.
국회 정치개혁특별위원회의 지난 19일 전문가 공청회에선 국회의원 숫자부터 늘려야 한다는 주장이 불쑥 나왔다고 한다.그렇게 귀환에 성공해 말이 지나간 길을 펜으로 죽 긋기만 하면 그 안쪽은 자기 땅 차지가 된다.
오늘이 선거구 획정 인구 산정일 소선거구제 개편 회의론 여전 낡은 정치와 헤어질 결단 필요해 게임의 룰을 정하는 첫 단추 역시 땅을 나누는 일.땅이 전부이던 농경민족의 토지 소유욕이 놀이로 구현돼 대대로 전래했다는 게 통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