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연초랠리 사라진 증시

#연초랠리 사라진 증시

2024-11-25 05:54:01

오직 한 줌 이익을 향해 불나방처럼 날아들었던 군상(群像)이었을 뿐이다.

김 전 회장이 이 과정에서 누구의 비호를 받았는지를 철저하게 규명하고 범죄 수익을 찾아내 환수해야 한다.그 기업의 자산과 주식을 활용해 빚을 갚고 다른 계열사를 사들였다는 의심을 사고 있다.

#연초랠리 사라진 증시

민주당도 협조해야 자본시장법 위반과 불법 대북 송금.대장동·위례 비리와 성남FC 후원금 문제는 이 대표의 성남시장 재직 시절의 일로 민주당이 당 차원에서 나설 사안은 아니다.검은 돈이 기업과 정치권을 흔드는 일을 좌시할 수는 없다.

#연초랠리 사라진 증시

쌍방울은 2018~2019년 계열사 직원 수십 명을 동원해 640만 달러를 중국으로 밀반출했고.여기에 관여한 안부수 아태평화교류협회 회장도 지난해 11월 구속됐다.

#연초랠리 사라진 증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변호사비 대납 의혹의 중심에 있는 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이 오늘 한국에 들어온다.

하지만 빚을 내 기업을 인수하고사채시장에선 연 200%가 넘는 고금리와 가혹한 빚 독촉이 여전하다.

법정 최고금리 인하는 저소득·저신용 취약층의 과도한 이자 부담을 줄여주겠다는 ‘착한 정책이었다.그런 시장원리가 작동하도록 하는 게 정부의 역할이다.

기준금리가 지난 1년5개월간 3%포인트나 뛰면서 2금융권과 대부업체의 대출시장이 얼어붙었다.기준금리가 단기간에 많이 오르면서 최고금리 규제를 둘러싼 논란이 일고 있다.